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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FAQ) - 사이트 이용중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항목별로 문답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회원관리]

총 4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탈퇴메뉴는 어디 있나요?

     

    탈퇴부분은 경매 진행등 의 관계로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기타 진행이  안된 부분 등을 체크한 후 수동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경매 및 구매 누적횟수에 따라 자베이에서 가회원 . 일반회원 ,정회원,VIP회원으로 등급을 정한 것으로 누적 실적에 따라서 자베이의 여러 가지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거래하시는 경매 물품의 가격과 물량을 잘 고려하셔서 회원등급을 결정해 주시기 바라며, 경매 입찰에 신중히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일반회원 : 회원가입후 경매 구매 모두 진행이 가능한 회원 충전된 보증금의 10배까지 입찰이 가능 

    정 회 원 : 경매 구매가 10건을 넘어 가면 등급이 상승됩니다. 대행 수수료 는 200엔

    우수회원 : 경매 구매가 10~50건일때 등급의 상승으로 대행수수료는 150엔

    VIP회원 : 경매 구매가 50~100건일때 등급의 상승으로 대행수수료는 100엔

    특별회원 : 경매 구매가 100건을 넘어 가면 등급의 상승으로 대행수수료는 전액 무료

     

  • EMS 배송 후 통관 불가로 반송되는 경우

    EMS 통관이 매우 까다로워져 배송후 일본내에서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이미 지불한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고

    해당 부분은 당사 정책이 아닌 일본 EMS 정책으로

    요금을 당사에서도 모두 지불하므로 환불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입찰 금액을 변경하고 싶어요

    입찰하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금액으로 입찰이 가능합니다. 입찰을 하시면 바로 야후에 입찰이 들어가게 되며 가격을 올리고 싶으시면 추가로 올려서 입찰이 가능합니다. 단 가격을 낮추는 경우에는 당사로 요청을 해주셔야하니 이점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본경매]

총 6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낙찰후 결재는 몇 시간 안에 해야 하나요?

     

     

    낙찰후 출품자에 따라 (출품자의 사정과 상황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다르지만 통상 24-48시간내에 결제를 해 주셔야 저희가 출품자에게 대금을 결제합니다.

     

    구매대행의 경우에는 재고 확인후 24-48시간내에 해 주시면 저희가 판매처로 송금을 합니다.

     

    부득이 주말이나 연휴가 끼인 경우 또는 급하게 입금 지연 사유가 있으신 경우 저희 바이텐 고객센타에 연락주시면 취소되지 않도록 저희가 먼저 송금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결제가 이루어져야 이때부터 송금작업과 배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결제가 빠를수록 경매와 구매후 물건배송이 빨라집니다.

     

     

  • 자동입찰이 무엇인가요?

     

     

    Yahoo옥션의 경우 자체적으로 자동입찰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자동입찰 시스템은 현재가격이 1000엔인 경매건에 10000엔으로 입찰을 넣으실 경우
    다른 입찰자가 입찰을 하게되면 입찰단위로 상위입찰을 자동적으로 해주는 방법입니다.

    예를들어 다른 경쟁자가 1200엔으로 입찰을 하신다면 자동적으로 1300엔..1400엔..
    순차적으로 입찰을 넣으신 금액 10000엔까지 자동입찰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만약 더이상 입찰자가 없어 2000엔으로 종료가 되신다면 가장 상위입찰을 하신 고객님께서 낙찰자가 되시며 낙찰금액은 종료금액인 2000엔이 되십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해주십시오.

    감사 합니다.

     

  • 낙찰확인은 어떻게 하죠?

     

     

    희망낙찰가격이 있는 즉결건은 입찰후 낙찰되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그 외의 경우는 핸드폰메시지나 메일로 통보가 갑니다.
    웹페이지 메뉴에서 확인시에는 [경매내역->낙찰물품보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끔 낙찰 통보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장 10분 ~15분 정도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 최저가격에 미달되었습니다.

     

     

    이경우 다른 사람이 미리 자동 경매로 높은금액을 올려 놨거나 또는 출품자가 얼마 이하는 입찰이 안되도록 최저 입찰 금액을 

    걸어 놓은 경우로  이경우는 계속 금액을 올려 입찰을 해보시는 방법 빡에는 없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출품자 본인 또는 입찰한사람만 금액을 알수 있는경우로 계속하여 가격을 높게 하는 방법뿐입니다. 

     

  • 경매 낙찰후 취소가 가능 할까요 ?

     

     

    취소는 어떠한 경우라도 불가능 하며  상품의 가품등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대응은 하여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취소를 임의적으로 할경우 모든 고객님들이 이용 하는곳이라서 다른 고객님들에게 피해가 전가되는 부분이 발생 하게 됩니다. 

    입찰후 진행 낙찰등의 유무와 관계 없이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는 불가능하며 꼭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취소 수수료가 청구 되고 있습니다. 

    *상품 낙찰 후의 구입취소 :
    낙찰가격 7,000엔 이하: 일율 2,000엔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7,000엔 이상 : 낙찰가격의 30%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에 따른 취소수수료 + 물품인수에 소요된 비용(대행수수료, 일본내배송료, 송금수수료, 재출품시의 출품 및 낙찰수수료 등) = 구입취소 총비용

    낙찰된 상품을 취소하면 자베이의 야후아이디에 나쁜평가을 받게 되어 자베이을 이용하시는 다른 고객님들께 피해가 발생하므로,
    낙찰된 상품은 자베이가 인수하여 처분을 하게 되며, 상품인수와 상품처분을 위한 재출품시에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매시 출품자 사기인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일본 옥션의 경우 개인대 개인간의 거래로 사기인 경우에는 당사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입찰전 출품자 평가를 잘 확인 하시고 입찰 해주셔야 하세요.

    낙찰 후 거래시 사기에 대한 보상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에스크로 거래신청으로 진행이 가능하세요.

    에스크로 거래신청 서비스는 일본옥션을 이용하면서 사기 건의 발생 시 전액을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에스크로 보증 회사에 보험형식으로 가입을 하여 진행하는 제도이며,
    일본 내 배송방법을 안전 배송으로 신청하였을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하며 오직 물품의 미발송, 미수령으로 인한 사기건으로만 전액 보장 자체가 가능합니다.
    가품 등 물품의 상태불량 등으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일본내 배송 방법중 선택 부분에서 에스크로 거래를 신청 하시면 물품대금의 10%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출품자의 사기에 의한 물품 미발송시 전액 보상이 가능한 보증보험 서비스 입니다.
    * 에스크로 거래 사용 방법은 에스크로거래 신청 부분에 체크만 하시고 1차결제를 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단, 출품자 평가가 100을 초과할 경우에만 처리가 가능하고 예약 상품의 경우에는 에스크로 처리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에스크로 거래가 아닐시 사기발생시 일절 보상 규정이 없습니다.

[일본구매]

총 3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자베이는 구매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일본 상점에 취소를 하여 취소가 되면 다음 저희가 또 다른 손님의 물품을 주문 할때 그상점에서 저희에게 판매 거부를 할수 있기 때문에 

    주문후에 취소는 일절 불가능 합니다. 주문시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문 부탁 드립니다. 

     

  •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대량구매의 경우 구매대행 신청서나 관리운영자에게 연락주시면 현지 재고나 시세를 파악해서 견적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본의 자체법인이 있어 많은 거래선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상품가격, 수수료 역시 만족하실 겁니다.

     

  • 택배원 수수료가 무었인가요 ?

     

     

    상점에 물품을 주문하면 택배기사가 물건을 배달해주면서 상품대금+배송료를 한꺼번에 수령해 가는 방식입니다.

    이 방식은 택배직원이 현금을 받아서 다시 상점에 전달을 해주는 방식으로 사기를 당할 염려가 전혀 없으며 가장 빠르고 안전한 방법중에 하나로써 일본에서는 통상적으로 상점 주문은 모두 이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택배원수수료는 일종의 택배 직원의 심부름가격으로 은행입금수수료의 개념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통관]

총 11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구매대행한 물건의 국제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낙찰 후 물품은 현지배송완료 상태가 되면  별도 배송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낙찰물품 보기에서 배송선택을 하셔서 [단독배송], [통합배송]중에 선택하여 요청해 주시면 한국으로 발송이 됩니다.

    [배송센터 업무시간 안내]

    ems , 특송 ,해운 , FEDEX , 의 경우 당일 오전 10시전에 2차결제를 하여 주시면 당일 배송이 가능 합니다. 

    해운 특송의 경우는 매주 수요일 , 금요일  배송이 되고 있으면 발송 1일전 오전 11시 까지 결제분으로 다음날 모두 발송이 가능 합니다. 

    배송지와 배송수단을 변경하고자 하시면 배송선택 전에 [배송정보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 단독배송 : 물품을 한국으로 단독 발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 통합배송 : 하나이상의 물품을 낙찰 받으실 경우 포장을 함께 하여 한국으로 발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 배송정보변경 : EMS, 항공, 배편, 자가배송 등의 배송수단이 변경 가능하며 기존의 배송지외에 배송을 원할 경우 변경 및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기본적으로는 우체국 국제특급우편(EMS), 항공편, 배편을 통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 내에 친구를 통해 운반하거나 물품특성에 따라서 기타 배송 수단인 DHL 등의 택배 운송,

    당사는 회원님들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의 수단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물품과 함께 정성도 함께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국제배송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해외의 상품을 국제배송료는 생각보다 큰 부담이 됩니다.

    무게가 가벼운 물품은 특송으로 배송 신청을 하시면 절약이 되시며 가벼운 물품들은 통합배송으로 1건으로 배송을 하시게 되면 

    보다 버렴하게 물품 수령이 가능 합니다. 

    무거운 물품의 경우는 해운특송 배송으로 진행을 하시면 국제 배송료는 보다 절약이 되고 있습니다. 

     

  • 특송 배송재한 물품

     

     

    리툼 건전지 바테리 부분에 대해서는 항공 배송이 제외 되고 있습니다.

    리튬베터리가 있는 제품은 필히 해운배송으로 만 가능 하기 때문에 꼭 확인후 진행 부탁 드립니다. 

     

    식품,액체,칼, 성인용품 의 경우는 특송 으로의 배송이 제한 되고 있습니다

      식품 액체류 칼등은  EMS 배송을 권장 하여 드립니다.  

    또한 성인 용품의 경우 한국에서 폐기가 될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신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 관세는 어떻게 납부하나요?

     

     

    일본의 경우 배송사별로 납부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 EMS >

    1.상품이 한국에 도착하면 관할우체국에서 “국제우편물 통관 안내서” 를
    구매자에게 우편 발송.
    2.안내서에 첨부된 간이통관신청서 작성.(통관안내서 참조)
    3.작성한 신청서를 관할우체국에 FAX로 송부.
    4.물품 수령 시 집배원에게 관세 납부.

     


     < 특송,FEDEX , 해운특송 >

    자베이의 전담관세사에 의한 손쉬운 통관이 가능 합니다. 

    15만원~$2000 까지 간이통관 범위 확대!
    관세금액에 관계없이 모두 문자 메세지로 납부할 관세 금액과 입금계좌 안내 

    가끔 고객님들에게 물품의 정보 가격등을 알려 달라고 요구를 할수 있습니다. 

     

  • 관세(세금)은 얼마부터 부가되나요?

     

    물품대금+ 현지배송료 / 총 합계금 150불 이상일경우 관세 발생됩니다.

     

    관세발생될경우 물품대금 + 과세운임 합계의 대략 20% 정도 발생되오나

    물품 품목에 따라 세율 차이날수 있어 자세한 세율은 관세청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일본 사무실을 거치지 않고 직배송을 요구 할수 있나요 ?

    일본내 출품자에게서 직배송을 일본 주소로 요청을 하실경우가 있을때 이부분 대응 가능하였으나

     

    2019년 4월1일 기준으로 야후 정책상 주소 변경이 불가능하여

     

    원하시는 일본 주소로 바로 직배송은 불가 합니다.

     

    모든 거래건은 당사 배송센터로 도착한 이후에 원하시는 일본내 주소로 현지배송 신청하셔서 수령해주셔야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파손/분실/보상 안내
    <국제배송방법 발송안내> 
    별도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이 범위내에서는 보상이 가능                                
    100불을 초과하는 물품의 보상을 원할경우 별도의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보험비용 :물품대금의 5%)  필히 보험에 가입하여야지만 보상 처리가 가능 하신상태 입니다.    
    *보상신청 은 상품을 수령후 3일 이내 접수건에 한하여만 신청이 가능 합니다.                            
    (단, 유리제품은 제외)

    1. 특송 파손/분실

    <파손접수시 필수 자료항목>

    1.포장박스에 붙여진 운송장 번호 등의 확인을 위해 정확한 사진 첨부요망                               
    2.물품 포장상태가 확인 가능한 사진                                
    3.파손된 부분이 확인 가능한 물품 사진                                
    4.위의 내용이 누락할 경우 보상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항목을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운송장,  배송된 박스의 상태 및 내부 충전재(에어캡)는 폐기하지 마시고 함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5.특송은 별도 100불까지의 보상이 되고 나머지는 사전 보험 가입 여부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6.택배사의 환불 절차로 대략 1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7 . 추가 금액 부분은 필히 보험 가입을 하여야지만 100불 이상까지 보상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8.5일특송의 경우 파손시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일절 보상이 불가능 합니다. 이점 염두 하시고 필이 보험 가입을 요구 합니다.
     
     

    2. EMS의 파손/분실

    국제배송중 배송회사(우체국 등)의 과실로 인한 물품파손은 각 배송편 별로 별도의 배상 규정과 조건이 있습니다. 만일 파손사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다음의 파손보상규정과 조건 등을 참조하시고 당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보상처리와 관련해서 도움을 드립니다. 2만엔 이상은 필히 보험에 가입 하여야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 보상기준

    일본에서 배송을 기준할 때 EMS배송인 경우에는 상품가액이 2만엔 이상일 경우 2만엔까지 보상 됩니다. (추가는별도 보험가입)

    2만엔 이상인 경우에는 보험 가입을 하실경우 상품 대금에 5%의 보험료가 발생 되겠습니다. 
    (EMS 보상가능시 낙찰가 + 해외배송료, 보상이 불가한 경우- 당사 안심보험 보상 규정에 따라서 물품 반납 후 물품 대금에 대해서 전액 환불가능) 
    100% 보상을 위해서는 2만엔 이상이신 물품은 필히 보험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보험등록 여부는 필히 게시판으로 남겨 주세요. 게시판으로 연락을 주시지 않을경우 보험 가입 절차가 취소 되실수 있습니다. 
     

    * 배상의무

    EMS 발송국(일본)의 접수우체국에서 손해배상금지급의무
     

    * 신청방법

    1.고객님께 도착한 상태 그대로 한국 우체국으로 직접방문(행방조회 및 파손접수) 서류접수 를 하여 주셔야 합니다. 
    2. 접수 후 바이텐 고객센터로 통보(게시판 및 전화, 이메일로 통보가능)  
    3. 당사 고객센터에서 일본 배송센터로 통보, 일본 배송센터에서 일본 우체국에 파손접수 
    4. 일본 우체국에서 일본 배송센터로 파손보상 통지서 발송 >> 일본 배송센터에서 환급신청서 작성 >>   일본 우체국에서 환급  >>  EMS보상기준에 따라 당사에서 고객님에게 환급   
    5. 우체국 환불로 대략 1개월 가까이의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3. 해운의 파손/분실

    * 보상기준

    해운의 경우는 일절 보상 규정이 없는 상태 입니다. 이는 일본 우체국에서 그렇게 제공 하는 부분으로 분실 시에도 보상이 되지 않고 있는 상태 입니다.  이부분을 필히 동의 하신후에 이용을 하여 주셔야만 합니다.
     
    현제 10년간 운영된 바이텐 사이트에서 분실건은 아직 없었던 상태 입니다. 
     보상 기준을 꼭 확인후 해운으로 배송 신청후 결제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4. 배상이 불가능한 경우

    1. 화재,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해 우편물이 분실, 도난, 파손된 경우
    2. 발송인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 포장부실로 인해 우편물이 파손된 경우
        - 내용품의 성질로 인해 우편물이 훼손된 경우
        - 물품가액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3. 금제품 등에 해당되어 관계 당국에 의해 압수 또는 폐기된 경우
    4. 수취인이 이의 없이 우편물을 수취한 경우
    5. 낚시대 제품이나 유리가 있는 제품의 경우 국제 항공 규정상 반송이 불가능 합니다.
  • 국제배송을 여러 그룹으로 배송신청가능한가요?

    현지에 도착한 물품은 원하시는 물품별로 나눠서 배송신청이 가능합니다.

    단,받으시는 분 성함, 주소, 연락처 중 하나라도 동일 한 경우에는
    순차 발송 처리됩니다.

    같은날 모두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당사로 미리 말씀해주셔야 하시고
    중복 통관 되어 관부가세 발생되는 경우 당사 책임은 없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향수 진행 가능한가요?

    향수는 해운특송으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개인으로 진행할 경우 6개 까지 가능하고 

    60ml 이상의 향수는 관부가세 발생됩니다.

    사업자로 하는 경우는 화장품법 요건에 걸려 충족되어야지 통관이 가능한 부분으로 

    사업자로는 진행이 불가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같은 출품자 동봉 도착한 물품 분리배송시

    같은 출품자의 여러 물품을 낙찰 받으실 경우에 출품자가 동봉하여 현지배송센터로 배송하여 도착하면 모두 같이 배송 신청해주셔야하나 나눠서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포장비용 200엔씩 별도 발생되며 수량이 많은 경우에는 어떤 물품인지 확인이 어려워 임의로 배송처리됩니다.

  • 국제배송시 별도 포장료가 발생되나요?

     

    기타 및 턴테이블 제품을 구입 하시는 분들 포장에 대해서 페덱스나 항공 쪽에서 박스 포장을 진행 하지 않으면

    수거를 할 수 없다라고 전달을 받은 상태 입니다.

    기존에 항상 에어캡으로만 받아서 물품을 발송 하였지만 현재는 기타 포장 외부 또는 케이스 외부를 박스 포장으로

    진행을 해야지 물품을 수거 해간다는 입장을 알려 온 상태라서 포장 케이스를 별도 제작을 하여 맞춘 상태 입니다.

    포장 박스는 기타 1개가 들어 가는 전용 포장 사이즈로 만든 상태 이며 개당 가격은 500엔 으로 구입이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턴테이블의 경우 개당 2000엔의 포장 비용이 청구 되십니다.

    기타 및 턴테이블 구입을 하시는 분들은 이부분 확인후 이용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택배사에서 물품 수거를 거부하고, 파손건이 빈번하게 발생하여 부득이 하게 포장 박스 제작 후 발송 처리

    되시는점 양해 부탁 드리며 

    각종 병류제품들(ex 음료 주류 등등)

    물품에 대해서도

    출품자분께서 박스포장없이 종이백이나 에어캡으로만 감싸서 발송하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따로 겉박스가 없이 도착하는 경우 사용되는 박스 수량 만큼 박스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취소환불]

총 1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물품 경매 진행중 낙찰 결제후 취소가 가능 한가요

     

     

    취소는 어떠한 경우라도 불가능 하며  상품의 가품등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대응은 하여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취소를 임의적으로 할경우 모든 고객님들이 이용 하는곳이라서 다른 고객님들에게 피해가 전가되는 부분이 발생 하게 됩니다. 

    입찰후 진행 낙찰등의 유무와 관계 없이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는 불가능하며 꼭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취소 수수료가 청구 되고 있습니다. 

     

    *취소 신청할 상품 옥션 종료전

    옥션종료 전의 상품을 입찰취소 신청할 경우
    상품가격 10,000엔이하 ----->1,000엔 (취소수수료)
    상품가격 20,000엔 이하-----> 2,000엔(취소수수료)
    상품가격 20,000엔 이상---->낙찰가격의 30%


    취소 수수료을 결재해 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출품자에게 문의하여 출품자가 승인해 주면 입찰은 캔슬이 되나,
    승인해 주지 않을 경우 낙찰된 상품은 낙찰 후의 취소항목으로 넘어가며 결재하신
    캔슬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 낙찰 후의 구입취소 :
    낙찰가격 7,000엔 이하: 일율 2,000엔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7,000엔 이상 : 낙찰가격의 30%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에 따른 취소수수료 + 물품인수에 소요된 비용(대행수수료, 일본내배송료, 송금수수료, 재출품시의 출품 및 낙찰수수료 등) = 구입취소 총비용

    낙찰된 상품을 취소하면 자베이의 야후아이디에 나쁜평가을 받게 되어 자베이을 이용하시는 다른 고객님들께 피해가 발생하므로,
    낙찰된 상품은 자베이가 인수하여 처분을 하게 되며, 상품인수와 상품처분을 위한 재출품시에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나쁜평가발생시에는 아이디 교체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되며
    나쁜평가 발생시에는 아이디 교체비용 10만원이 발생됩니다.


    감사합니다.

     

[기타문의]

총 5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카드로 입금 후 환불 받으려고 할 경우

     

     

    상품대금의 카드결제 후 현금 환불은 결론적으로 어렵습니다.

    환불은 사용후 잔액이 남을 경우는 부분환불로 처리가 되며 사용하지 않았을경우는 전액 환불로 처리가 되겠습니다. 

    그러나 회원님의 사정으로 인해 최소가 발생할 시, 신용카드수수료 4%를 차감한 후 환불이 됩니다.

     

  • 스마트폰으로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물론 이용이 가능 합니다. 경매입찰 게시판 배송요청  모든 부분이 이용이 가능 합니다. 

     

    경매 입찰은 마이페이지의 입찰요청리스트에 즐겨찾기등 나와 있는 목록에서 입찰금을 적고 입찰 하기를 클릭 하시면  

     

    보다빠르게 입찰이 가능 합니다. 

     

  • 검수 및 사진 촬영 가능한가요?

    하루에 오가는 물량이 많아 해당 물품이 맞는지 건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파손여부에 관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별도로 검수를 요청 하시는 경우에는 사진 촬영후 메일로 사진 전송 해드립니다.

    사진 촬영 수수료 건당 300엔 발생되시고 보내드린 사진으로 고객님께서 물품을 확인 해주셔야 하세요.

    또한 전자 제품의 경우에는 작동여부에 대한 검수는 되지 않으니 이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보관료는 어떻게 책정이되나요

    안녕하세요 무료 보관일 20일이 지난 상품의경우는 20일단위 박스별 500엔씩 보관료가 책정되고있습니다

  • 일본 전자 제품/부품(작동이 되지 않아요) 사용 어떻게 하나요?

    일본 제품/부품 등은 한국과 변압이 달라
    반드시 전용 변압기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테스트 및 사용 시 변압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제품이 손상되어 사용 불가하게 되오니
    필히 공지사항 확인 및 문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의
    수령 후 시일이 지난 가전/전자제품/부품 등이
    손상. 파손될 경우
    출품자 / 판매자 대응되지 않을 시 별도의 보상은 불가하며
    이경우 당사에서도 따로 보상 관련 규정이 없으니
    이 점 유념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